친환경차 토탈서비스 업체 '플러그인코리아' 추가 업무협약 체결

정주신 기자 | 기사입력 2017/08/23 [20:55]

친환경차 토탈서비스 업체 '플러그인코리아' 추가 업무협약 체결

정주신 기자 | 입력 : 2017/08/23 [20:55]

 

▲ 업무협약식 후           사진 제공: (주) 이빛컴퍼니    © 뉴스다임

 

친환경차의 토탈 서비스 솔루션을 지향하며 국내 최초 고전압 안전교육 및 소방/구조 대원 안전교육을 시행하고 있는 플러그인코리아 서비스(대표 이빛컴퍼니 박정민)가 늘어나는 친환경차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지난 19일 로버트보쉬코리아유한회사 회의실에서 추가 협력사들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추가 업무 협약식에는 전통의 자동차 미디어인 카테크의 유영준 대표와 현재 전기차 충전사업자이며 카쉐어링사업을 하고 있는 에버온의 김완수 대표 외 총 12개 업체가 각각 충전기/장비/교육/소방/AR/VR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했다.

 

이들 업체들은 기존 협력사 등과 상호 협력을 통해 본격적인 친환경차 애프터마켓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본 업무협약을 주관한 이빛컴퍼니에 따르면 기존 협력사와 신규 협력사를 합쳐 약 40여 개의 업체가 현재 플러그인코리아 협력사로 등록돼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서비스를 올해까지 준비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다음 달 8일부터 10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utomotive 2017 행사를 통해 플러그인 존을 구성하고 각 협력사들과 함께 친환경차 애프터마켓 토탈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전기차에 대한 세미나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