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페어 2018’ 코엑스서 열려

호텔산업 트렌드 한눈에…다양한 부대행사 진행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8/03/22 [19:42]

‘호텔페어 2018’ 코엑스서 열려

호텔산업 트렌드 한눈에…다양한 부대행사 진행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8/03/22 [19:42]

▲ 호텔페어 2018     © 뉴스다임 박원빈 기자

 

올해 호텔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호텔페어 2018’가 오는 2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를 비롯해 펜션, 모텔까지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산업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인 호텔페어는 호텔 전문가 컨퍼런스를 비롯해 호텔 F&B 토크 콘서트, 디자인 쇼룸까지 한층 다양해진 컨텐츠와 부대 행사로 구성될 계획이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Smart Technology 품목에 LG전자, 삼성전자, 한국오라클, HPE Aruba 등이 참가해 호텔 최신 IT장비 및 솔루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Operational Support Equipment 분야에는 티앤아이, 에스엠인터내셔날, 에코솔, 앳아로마, 스텐다드 텍스타일 등이 참가하여 객실 어메니티 및 린넨, 향기마케팅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호텔 관련 업체들이 참가를 확정했으며 그중 씰리침대, 새턴바스, 나비타월드는 대형부스로 관람객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매회 많은 관람객들이 관심을 가졌던 ‘호텔 전문가 컨퍼런스’가 올해에는 5개의 세션과 케이스토크로 진행된다. 22일 호텔 투자&개발 기반 설계, 호텔‧리조트 경쟁력 제고전략 세션에서는 Ideas, 아이스텀자산운용, 한국건물위생과학센터 등에서 발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