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C뮤비스, 2018하반기 다양한 문화행사 선보여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8/10/04 [19:10]

NCC뮤비스, 2018하반기 다양한 문화행사 선보여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8/10/04 [19:10]

NCC뮤비스는 2018하반기 다양한 문화행사를 선보인다. NCC뮤비스는 청소년들의 꿈을 심어주기 위해 신(新)문화를 주도하며 문화, 예술, 운동 등 여러 강좌를 동아리 형식으로 운영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익산의 문화, 예술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공연, 봉사 등을 통해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 NCC뮤비스 정기공연 (사진제공: NCC뮤비스)     © 뉴스다임

 

하반기 사업 주제는 ‘뮤직누리’이며 청소년과 대학생, 시민들이 공연자와 스텝이 되어 함께 참여하는 공연으로 ‘함께 음악을 누리자’ 라는 의미이다. 

 

다문화가정·소외계층·한 부모 가정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예술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또한 NCC뮤비스 회원들이 나누는 공연봉사와 다양한 특강들로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은 ▲NCC뮤비스 ‘Autumn’ 미니 콘서트 ▲NCC뮤비스 ‘Vison Star’ 문화특강 ▲익산문화의 중매자 야시장에 뮤비스가 떴다!! ▲NCC뮤비스 제5회 정기공연으로 진행한다.

 

▲ NCC뮤비스 정기공연 포스터(사진제공: NCC뮤비스)     © 뉴스다임

 

정기공연은 오는 20일에 진행하며 청소년·일반회원들이 NCC 뮤비스 수업에서 배웠던 문화예술 수업을 통해 공연하며 다문화가정·한 부모 가정·소외계층과 익산 시민들 문화공연에 대한 관심 증대가 기대된다.

 

NCC뮤비스 김화진 대표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하길 바란다” 며 “뮤비스가 익산의 문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생각”이라고 말했다.

 

▲ NCC뮤비스 야시장 공연 (사진제공 : NCC뮤비스)     © 뉴스다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뉴스
스위스 융푸라우 정상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