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행복나누기 봉사단 '인삼축제 성공기원 무료 차 나눔' 진행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8/10/08 [20:36]

금산행복나누기 봉사단 '인삼축제 성공기원 무료 차 나눔' 진행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8/10/08 [20:36]

▲ 금산행복나누기 봉사단이 ‘제37회 금산인삼축제 성공기원 무료 차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 뉴스다임


금산행복나누기 봉사단 주관으로 금산인삼축제 개막일인 지난 5일 인삼랜드 휴게소 하행선에서 ‘제37회 금산인삼축제 성공기원 무료 차 나눔 봉사’가 있었다.

 

이날 봉사단은 휴게소를 찾은 손님들에게 ‘제37회 금산인삼축제’ 홍보물과 홍삼차를 무료로 나눠주며 금산인삼축제에 꼭 방문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인삼축제를 방문하러 휴게소에 들린 한 관광객은 “마침 금산인삼축제를 방문하려던 차에 이렇게 무료로 차까지 나눠주며 홍보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며 “따뜻한 홍삼차 마시고, 따뜻한 마음까지 잘 담아간다”고 했다.

 

제37회 금산인삼축제는 오는 14일까지 개최되며 올해는 특히 인삼, 건강, 아트를 테마로 60여 개의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금산행복나누기 봉사단은 금산의 가장 큰 커뮤니티카페인 금산행복나누기 카페를 주축으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지난 6월 발대식을 가졌다. 현재 도서기부, 취약계층 봉사, 정리수납봉사, 바느질 봉사 등 다양한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금산행복나누기 봉사단 금산인삼축제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대화하는 심상정·이정미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