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기획자 ‘예술경영 초면파티’ 진행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8/12/03 [14:46]

이지현 기획자 ‘예술경영 초면파티’ 진행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8/12/03 [14:46]

▲ ‘예술경영 초면파티’ 포스터 (사진제공 : 이지현기획자)     © 뉴스다임


예술경영플랫폼 운영자 이지현 기획자가 진행하는 ‘예술경영 초면파티’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한남동 온다빌레에서 열린다. 

 

‘예술경영 초면파티’ 는 이지현 기획자가 운영하는 예술경영플랫폼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예술계 이슈를 돌아봄과 동시에 예술계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모여 네트워킹을 하는 행사다.

 

예술계 종사자 및 예술 전공생 등 최대 100인이 모여 교류하는 행사로서 현장에서 직접 만든 네임태그로 최소 10명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는 ▲예술경영 페이지에서 주최하는 프로젝트 소개 및 예술계 이슈 브리핑 ▲독특한 규칙으로 최소 10명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DIY 네임태그 파티 ▲오픈마이크 PR 타임 / 후원사 소개 / 경품 이벤트 3부로 진행된다. 

 

예술경영 플랫폼 운영자 이지현 기획자는 “올해 2018년도를 첫 시작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예술경영분야에서 다양한 구성원들이 교류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 며 “또한 다양한 협찬 및 후원사가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파티가 될 예정이다” 말했다.

 

한편, 예술경영플랫폼은 2019년도에도 예술경영의 커리어를 모색하는 컨텐츠와 전시기획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예술경영 초면파티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사진 위로 흐르는 시]설한풍 붉은 열정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