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s’ 공공미술 벽화프로젝트 진행

공주 생명고 학생들과 꿈·비전 공유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9/05/21 [09:21]

‘artworks’ 공공미술 벽화프로젝트 진행

공주 생명고 학생들과 꿈·비전 공유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9/05/21 [09:21]

▲ ‘artworks’는 공공미술 벽화프로젝트를 진행 했다. (사진제공 : artworks)     © 뉴스다임


‘artworks’의 문화예술 사업인 공공미술 벽화프로젝트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공주 생명고등학교와의 컬레버레이션으로 진행된 벽화프로젝트는 아이들에게 주입식 교육 형태가 아닌 스스로 선택하고 참여하는 주도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아이들이 4명의 아티스트(조엘로버츠, 수흑, 재혁, 정나원)들과 학교를 꾸미며 자신의 학교에 대한 자존감이 향상되고 나아가 자신의 꿈과 비전에 대해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젝트가 이뤄졌다.

 

방과후 아이들은 학원 ,pc방, 노래방이 아닌 학교에 모여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으로  더 큰  의미를  만들어 갔던 시간이 됐다.

 

▲ ‘artworks’는 공공미술 벽화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artworks)     © 뉴스다임

 

이번, artworks 문화예술사업 홍보대사인 배우이자 행사기획자 조엘로버츠 씨도 프로젝트에 참여해 아이들을 위한 값진 시간을 함께 보냈으며 artworks의 문화예술 프로젝트 등에 꾸준히 참여해 아이들에게 비전과 희망을 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 ‘artworks’는 공공미술 벽화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 artworks)     ©뉴스다임

 

한편, 공공미술 벽화프로젝트를 진행한 artworks 정나원 대표는 “이러한 프로젝트들이 대한민국 예술교육의 또 다른 시작이 되길 바란다” 며 아이들이 자발적인 많은 경험들이 대한미국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artworks 문화예술 사업은 앞으로도  학교 및 기관, 기업, 마을 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예술을 통해 삶의 또다른 의미를 발견하고 일상이서 벗어나 자유로운 예술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더 나은 문화예술을 만들어가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