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 블라인드티켓 오픈​

인제군 개최, 정가의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9/07/10 [14:18]

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 블라인드티켓 오픈​

인제군 개최, 정가의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9/07/10 [14:18]

▲ ‘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포스터 (사진제공 :폴 인 뮤직 페스티벌 조직위원회)     © 뉴스다임


강원도의 청정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크로스오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오픈 된다.

 

인제군과 폴 인 뮤직 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폴 인 뮤직 페스티벌’은 1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블라인드 티켓은 공연의 세부적인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 판매하는 티켓이다. 이번 ‘폴 인 뮤직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공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3일권만 판매되며, 정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인 1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폴 인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개최되는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티벌이다. ‘음악이 있는 가을의 여유’를 주제로 하는 만큼,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여유를 선물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페스티벌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크로스오버 음악을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다양성과 독창성의 측면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볼 수 있다.

 

‘폴 인 뮤직 페스티벌’은 오늘 블라인드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일정을 소화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17일에는 1차 라인업 및 일반 티켓이 오픈 된다. ‘폴 인 뮤직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일정 및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뉴스
160년 된 런던의 상징 '빅 벤'...가는 날이 장날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