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증편 기념 19만원 특가 출시

고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9/04 [12:55]

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증편 기념 19만원 특가 출시

고현아 기자 | 입력 : 2019/09/04 [12:55]

 

▲ 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증편을 기념해 왕복 19만원 특가를 출시했다.    출처:필리핀항공     ©뉴스다임

 

필리핀항공이 11월 24일부터 인천-클락 오전편 증편을 기념해 왕복 19만원 특가를 출시했다.

 

클락은 골프 수요뿐만 아니라, 최근 어학연수 및 가족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리핀 대표 여행지다.

 

인천-클락 오전편은 매일 오전 8시 인천을 출발해 오전 11시 10분 필리핀 클락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현지시간 오전 2시 15분 클락을 출발해 오전 7시 인천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이번 클락 오전편 신규 취항으로 오전편 주 7일 및 클락 저녁편 주 4회(월, 목, 금, 일) 운항해 총 주 11회로, 필리핀항공은 클락 노선 최다 운항 스케줄을 보유하게 됐다.

 

또한 클락 오전편으로 코론, 시아르가오, 엘니도, 보라카이 등 인기 여행지로의 당일 연결이 가능해지고, 서핑으로 유명한 라유니온 지역 여행이 보다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유류세와 공항세 등을 모두 포함해 인천-클락 왕복 총액 19만3300원부터이며(플러스 친구 쿠폰 적용가), 이는 무료수하물 25kg, 기내식 및 기내 Wifi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온필 카카오 플러스 친구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

 

발권기간은 10월 13일까지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여행사 온필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은 "그동안 많은 니즈가 있어왔던 클락 오전 출발편 및 주 11회의 넓은 선택폭으로 고객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클락을 찾는 다양한 니즈를 잡을 수 있도록 현지 관광 상품과 연계한 상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증편 기념 특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순간포착]세월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