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따뜻한 위로 '화해' 특강

네이버 해피빈 프로젝트 '가볼까' 추천이벤트

하선희 기자 | 기사입력 2019/12/03 [10:30]

오은영 박사 따뜻한 위로 '화해' 특강

네이버 해피빈 프로젝트 '가볼까' 추천이벤트

하선희 기자 | 입력 : 2019/12/03 [10:30]

 

▲ 네이버 해피빈 프로젝트 '가볼까'에서 12일 추천이벤트 '오은영 박사의 화해 특강'를 진행한다.   사진: 네이버 해피빈     © 뉴스다임

 

'지금 당신이 힘든 건, 해결되지 않은 내면의 상처 때문입니다'

 

네이버 해피빈 프로젝트 '가볼까'에서는 추천이벤트로 12일 네이버 그린팩토리 2층 커넥트홀에서 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화해' 특강을 진행한다. 20세 이상 성인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삶이 힘든 이들을 위한 특별한 한 시간, 단독선공개되는 오은영 박사 '화해' 특강의 수익금은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화해'는 오랜 진료 경험과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한 심리 치유서로 정신과 의사를 찾아가는 대신 일간지 칼럼을 통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됐다.


어떤 칼럼은 몇 만 명이 읽기도 했고, 수천 개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저자는 어찌할 바를 몰라 무너져 내렸던 사람들의 고통이 어디에서 온 것인지, 어떻게 다스려야 하는지를 정신과 전문의의 입장에서 깊이 분석해 연구한 명쾌한 조언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오은영 박사 네이버 해피빈 프로젝트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사진으로 보는 '2020고흥 굴댕이 축제'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