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한류 팬들에 위로와 희망을...코로나 극복기원 ‘We:InK 챌린지’

10일, 랜선으로 즐기는 최정상 K-POP 공연

고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0/08 [22:21]

인천시, 한류 팬들에 위로와 희망을...코로나 극복기원 ‘We:InK 챌린지’

10일, 랜선으로 즐기는 최정상 K-POP 공연

고현아 기자 | 입력 : 2020/10/08 [22:21]

인천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K-POP 스타들의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인천시민과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한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10일 온라인·무관중 생중계로 '제11회 INK(Incheon K-Pop)콘서트'(이하 INK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NK콘서트는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K-POP 한류콘서트로서 매년 약 4만 명의 관람객이 INK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인천을 찾았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현장 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외 K-POP 팬들을 위해  INK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재민(NCT), 채령(ITZY)이 MC를 맡고, 태민(SHINee), 백현(EXO), 여자친구, 아스트로, 엘리스, 위키미키, 더보이즈, ITZY, AB6IX, 이은상 등 국내 최고의 K-POP 아티스트 10개 팀이 인천을 찾아 잊지 못할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콘서트와 함께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인천의 관광을 홍보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가 직접 소개하는 인천여행과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We:InK 챌린지’를 진행하고, INK콘서트 10년의 역사와 함께 인천 여행지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제작·방영해 ‘관광도시 인천’의 생생한 매력과 스토리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