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 단독 숙박상품 기획전' 개최...숙소와 투어패스 할인 한번에

고현아 기자 armian23@hanmail.net | 기사입력 2023/09/15 [08:24]

인천시, ‘인천 단독 숙박상품 기획전' 개최...숙소와 투어패스 할인 한번에

고현아 기자 armian23@hanmail.net | 입력 : 2023/09/15 [08:24]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여행을 촉진하고, 체류형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인천 단독 숙박상품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 인천시   © 뉴스다임

 

추석 연휴 기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에게는 더할 수 없는 좋은 기회다.

 

이번 기획전은 종합 여행레저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제휴된 호텔, 펜션 등 인천지역 숙박 시설 600여 곳을 대상으로, 상품 가격의 30%(최대 5만 원 한도) 특별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할인 쿠폰은 이 달 13일부터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상품 예약 시 선착순으로 즉시 발급되며, 쿠폰은 발급받은 날 자정까지 사용해야 한다.

 

단 상품 예약 가능 기간(입실일 기준)은 11월 20일까지다.

 

더불어, ‘인천투어패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인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인기 있는 인천의 유료 관광지를 모바일 패스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인천투어패스는 인천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1만 원 이상 패스 구매 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여기어때 SNS 채널에서는 인천투어패스 24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니 인천 여행을 계획한다면 도전해 보길 추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