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별을 품은 '별마당 도서관'

오경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1/23 [12:03]

책과 별을 품은 '별마당 도서관'

오경애 기자 | 입력 : 2018/01/23 [12:03]
▲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     ©뉴스다임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 쇼핑몰에 자리잡은 이 도서관은 특별히 책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고, 그렇지 않더라도 도심의 휴식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2호선 삼성역과 연결돼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 별마당 도서관은 약 850평의 공간에 복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5만여 권의 장서를 갖추고 있다. © 뉴스다임

 

낭만적인 휴식을 누리며 지적인 유희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책을 주제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약 850평의 공간에 복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5만여 권의 장서를 갖추고 있다. 인문, 경제, 취미 실용 등 분야별로 다양한 도서가 구비돼 있다.

 

▲ 이곳 도서관에서는 아이패드로 볼 수 있는 E-Book 코너도 구비돼 있다.     ©뉴스다임

 

유명인의 서재 코너, 아이패드로 볼 수 있는 E-Book, 특히 해외 잡지까지 총6백 여 종의 잡지를 모아놓은 잡지 특화 코너는 별마당 도서관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별마당 도서관 스타필드 코엑스몰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저녁 놀이 아름다운 '세느강'
1/3

광고
라이프&힐링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