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요일 저녁엔 인천서 '황.금.토.끼' 찾으세요!

5월~10월 인천문예회관 야외공연장서 무료 공연 펼쳐져

고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4/19 [17:13]

금·토요일 저녁엔 인천서 '황.금.토.끼' 찾으세요!

5월~10월 인천문예회관 야외공연장서 무료 공연 펼쳐져

고현아 기자 | 입력 : 2019/04/19 [17:13]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야외예술마당 <황.금.토.끼>가 따스한 봄을 맞아 돌아온다. 

 

5월부터 10월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야외공연장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었다.

 

‘황금 같은 금요일, 토요일 끼 있는 무대’의 줄임말인 <황.금.토.끼>는 복장과 형식, 관람료에 구애받지 않는 즐거운 공연이자 여유롭게 주말을 시작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열린 무대다.

 

올해로 25년째를 맞이하는 <황.금.토.끼>는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장수 프로그램으로 아직 극장 출입이 어려운 유아를 동행한 가족들부터 공연문화 자체가 생소한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관객들을 아우르며 문턱을 낮추었다.

 

올해는 다음 달 3일에 시작해 10월 초까지 총 29회로 혹서기를 제외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30분에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 인천 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인천시청     © 뉴스다임

 

금요일에는 인천시립극단의 흥미진진한 야외극과 인천시립무용단의 흥겨운 우리 춤의 향연, 인천시립합창단의 다양한 끼와 무대를 확인할 수 있는 음악회, 인천시립교향악단의 화려한 금관 악기와 소규모 관현악 연주, 그리고 민간단체의 화려한 팝페라 콘서트, 마술 등이 관객들을기다린다.

 

토요일에는 가족뮤지컬, 클래식, 국악 등 친숙한 장르부터 월드뮤직, 모던판소리, 남사당놀이 등  무겁지 않은 테마의 공연이 관객의 발길과 눈길을사로잡는다.

 

안인호 문화예술회관장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과 하나가 되는 <황.금.토.끼>를 통해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주말을 가꾸어 나가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연문의와 예매는  032-420-2714 / 032-420-2743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뉴스
컨테이너로 가득찬 '부산 신항만'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