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LG·삼성' 최고

Julie Go 기자 | 기사입력 2019/09/27 [14:20]

미,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LG·삼성' 최고

Julie Go 기자 | 입력 : 2019/09/27 [14:20]

▲ 미국 생활가전 평가에서 올해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한 LG전자 냉장고 (구글프리이미지)     © 뉴스다임

 

LG전자와 삼성전자가 올해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생활가전 만족도 평가에서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24일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가 발간한 ‘연례 생활가전·전자제품 평가 보고서’에 따르면 LG전자는 가전 부문에서 평점 82점(만점 100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

 

지난해 80점을 받아 LG전자와 독일 Bosch에 이어 3위에 올랐던 삼성전자는 올해도 같은 점수를 받으며 Bosch, 미국 GE, Whirlpool 등과 함께 공동 2위를 기록했다. 3위는 79점의 Electrolux가 차지했다. LG전자는 작년과 같은 점수지만 올해 Bosch가 3점이나 떨어지면서 1위로 올라서게 됐다.
 
LG전자는 안정적인 점수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냉장고 부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으며 삼성전자는 가전제품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평가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ACSI의 올해 PC부문 평가에서도 81점으로 2위를 차지했다. 애플은 83점으로 타블렛과 노트북의 선두를 차지해 2년 연속 전체 1위를 자리매김했으며 삼성은 데스크탑 부문의 최고 만족도를 보였다.

 

아마존은 79점으로 3위, 그 다음은 HP(78점), Acer(77점), Dell(77점), Toshiba(77점), ASUS(76점), Lenovo(74점)을 기록했다.

(사이트 참조 www.theacsi.org)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LG, 삼성전자, 소비자 만족도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함안 악양생태공원 '핑크뮬리'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