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하하호호 어린이 문화공간' 오픈

이호찬 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14:54]

금산 '하하호호 어린이 문화공간' 오픈

이호찬 기자 | 입력 : 2019/10/30 [14:54]

▲ 지난 29일 금산에 '하하호호 어린이 문화공간'이 문을 열었다.    © 뉴스다임

 

금산에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 부족하다는 조사를 바탕으로 금산행복나누기(운영자: 이형)와 행복공동교육체 하하호호(대표: 백선희)가 함께 '하하호호 어린이 문화공간'을 만들어 지난 29일 오픈행사를 가졌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금산교육지원청, 충남마을만들기 지원센터 관계자들이 참여해 "엄마와 어린이를 위한 거점공간으로 새로운 성공모델이 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엄마는 "엄마와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 이렇게 생기게 되어서 너무 좋고, 앞으로 기대가 크다"며 "엄마로서 육아에 대한 고민, 교육에 대한 고민을 나눌 곳이 없었는데 앞으로 자주 방문해서 도움을 받으려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화공간의 이름처럼 엄마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하하호호 넘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하하호호 어린이 문화공간은 엄마와 어린이를 위한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앞으로 어린이플리마켓, 놀이터축제, 숲속 체험활동, 엄마학교, 돌봄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의 엄마와 어린이를 맞을 계획이다.

 

하하호호 어린이 문화공간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금산 하하호호 어린이 문화공간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황매산 정상서 내려다보이는 풍경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