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부모님·아이와 함께하면 혜택↑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김민 기자 alswn8833@naver.com | 기사입력 2021/04/23 [14:47]

세종문화회관, 부모님·아이와 함께하면 혜택↑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김민 기자 alswn8833@naver.com | 입력 : 2021/04/23 [14:47]

세종문화회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아이와 함께 하면 혜택이 커지는 풍성한 가족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결혼을 앞둔 자녀가 청접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 부모님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세종문화회관의 5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포스터    자료제공 : 세종문화회관  © 뉴스다임

 

아버지와 찍은 추억인증 사진을 SNS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면 VIP초대권을 주며 가족음악극은 예매 시 전석 40% 할인을 진행하고 예술체험교육 프로그램도 예매 시 20% 할인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연‧교육프로그램은 서울시뮤지컬단 '지붕위의 바이올린',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다.

 

이 중, 서울시뮤지컬단의 '지붕위의 바이올린'은 결혼하는 세 딸을 향한 아버지의 애틋한 마음과 사랑을 통해 특별한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로, 부모님과 함께 관람할 경우 할인 혜택, 상품증정 등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은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한 가족음악극이며,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는 어린이들에게 역사,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예술장르의 생생한 체험을 통해 예술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연 예매 및 이벤트 문의는 세종문화회관 안내전화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