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샤로수길서 인생사진 찍고 스냅투어 이벤트 참여

오경애 기자 | 기사입력 2024/09/23 [05:36]

서울 강남역‧샤로수길서 인생사진 찍고 스냅투어 이벤트 참여

오경애 기자 | 입력 : 2024/09/23 [05:36]

서울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샤로수길 거리에서 포즈를 취해보고, 강남역의 힙한 카페에서 인생샷을 찍어보자. 영어로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있으니 서울 거주 외국인, 관광객도 함께 할 수 있다. 

 

▲ 사진제공 : 서울시  © 뉴스다임

 

서울신용보증재단(이하 ‘서울신보’)이 9월 20일부터 관악구 샤로수길과 서초구 강남역 케미스트릿 상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로컬브랜드 상권 스냅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 사업’은 서울시 내 잠재력 있는 상권을 선정해 지역 특성을 살린 로컬콘텐츠를 발굴하고, 머물고 싶은 상권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상권 브랜딩, SNS 마케팅, 환경 개선, 창조적 소상공인 양성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이드의 풍부한 설명과 함께 상권 내 다양한 포토스팟과 매력있는 로컬 점포를 둘러보고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하는 스냅 사진까지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참가비는 무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하며, 스냅 투어 참가자전원에게 15,000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를 제공해 상권 내 다양한 맛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영어로 진행되는 별도 회차도 진행, 로컬브랜드 상권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로컬브랜드 상권 스냅 투어 이벤트는 9월 22일부터 11월 8일까지 샤로수길·강남역 케미스트릿에서 상권당 주 2회 내외로 진행되며, 회당 4인~8인을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모집한다. 

 

참가 신청 방법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서울신용보증재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